제품 보증기간
[무상 처리]
· 발주처 계약으로부터 지정된 하자 이행 기간 내에 발생한 하자
[유상 처리]
· 무상 서비스 기간 외에 발생한 하자
· 고객의 부주의 및 고의로 인한 하자
· 전원 이상 및 주변기기 불량으로 인한 하자
· 천재지변에 의한 하자
· 고객의 사용 미숙으로 인한 시스템 인수인계 서비스
· DDC
전화&이메일 문의
· 이메일 주소 : tybms@chol.com
A/S 및 견적문의 (구축 현장) | 02-6347-8335 |
설계 및 견적문의 (신축현장) | 02-6347-8332 |
기술 문의 | 02-6347-8334 |
상담 시간 평일 : 08:30 ~ 06:00 휴무 : 토요일 ,일요일, 공휴일, 임시휴무일 |
A/S문의
제품 보증기간
[무상 처리]
· 발주처 계약으로부터 지정된 하자 이행 기간 내에 발생한 하자
[유상 처리]
· 무상 서비스 기간 외에 발생한 하자
· 고객의 부주의 및 고의로 인한 하자
· 전원 이상 및 주변기기 불량으로 인한 하자
· 천재지변에 의한 하자
· 고객의 사용 미숙으로 인한 시스템 인수인계 서비스
· DDC
전화&이메일 문의
· 이메일 주소 : tybms@chol.com
A/S 및 견적문의 (구축 현장) | 02-6347-8335 | 상담 시간 평일 : 08:30 ~ 06:00 휴무 : 토요일 ,일요일, 공휴일, 임시휴무일 |
설계 및 견적문의 (신축현장) | 02-6347-8332 | |
기술 문의 | 02-6347-8334 |
Contact Us
동양BMS㈜는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
제공하고,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상시 대응할 수 있도록
전문 기술력과 Solution을 보유하고 있습니다
TEL
02-6347-8330
ADDRESS
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5, 701호
(에이스트윈타워 1차)
FAX
02-6347-8336
tybms@chol.com